본문 바로가기

국내·해외야구

2018 아메리칸 리그 MVP 무키 베츠, SNS 통해 KBO 리그 소개

반응형

출처 무키 베츠 인스타그램

2018년 메이저 리그 아메리칸 리그 MVP를 수상한 무키 베츠가 SNS를 통해 KBO 리그를 소개했다.

 

4일(LA 현지시간) LA 다저스 소속 외야수 무키 베츠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KBO 리그를 소개하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무키 베츠는 SNS에서 "KBO가 돌아왔다, 우리 모두 시청하겠습니다!"와 "앞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는 내용을 업로드했다.

 

이와 함께 무키 베츠는 영상에서 키움 히어로즈 이정후, 김하성, KT 위즈 강백호, NC 다이노스 양의지, KIA 타이거즈 양현종과 같은 KBO 리그 각 팀의 선수를 소개하였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 여러 스포츠 대회가 연기되거나 취소된 가운데 5월 5일 KBO 리그가 무관중으로 개막을 하게 되었다.

 

이로 인해 아직 리그 개막이 연기되고 있는 미국이나 일본에서 KBO 리그 생중계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면서 KBO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 와중에 메이저 리그 슈퍼스타인 무키 베츠가 SNS를 통해 KBO 리그를 소개하는 게시물을 올리게 되며 미국 야구팬들에게 한국 야구를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물 들어올 때 노 젓는다는 말이 있듯이 KBO 리그도 이 기회를 통해 한국 야구의 세계화가 가능할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된다.

 

글= 형남준 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