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구·배구·일반스포츠

'총 상금 100만원' 스마터, 흥국생명배구단과 함께 2019 하반기 대학생 스포츠마케팅 학술대회 연다

반응형

2019 하반기 대학생 스포츠마케팅 학술대회 사진=스포츠마케팅 연합동아리 '스마터' SNS 페이지

스마터가 2019 하반기 대학생 스포츠마케팅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대학생 스포츠마케팅 연합동아리 '스마터'가 주최하고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스포츠창업연구원가 함께하는 이번 대회는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인천지역 연고지 강화를 위한 마케팅 방안" 이라는 주제로 열띤 발표가 펼쳐질 예정이다.

 

여자프로배구팀인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입장에서 마케팅 아이디어를 고민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스포츠 산업, 특히 프로팀 마케팅부에서 일을 하고 싶은 많은 취업준비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우수한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상금도 주어진다. 1등에게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등 총 100만원의 상금이 공정한 심사를 통해 좋은 아이디어를 낸 개인 혹은 팀에게 전달된다.

 

이번 학술대회를 참관하는 사람에게도 혜택이 주어진다. 스폰서 타임을 통해 다양한 후원기업의 상품을 제공 할 예정이며 발표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대학생이거나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개인 혹은 팀으로 참가신청을 할 수 있으며 7월 9일부터 28일까지 1차 제안서 제출 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후 31일, 최소 5팀 이상의 본선진출팀이 발표되며 최종 발표는 다음 달 10일 진행된다. 발표장소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터 공식 카페 ( https://cafe.naver.com/sportsmarketer )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카페 게시물 댓글과 스마터 공식 이메일 ( smarter_@naver.com )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